본문 바로가기
일상/맨유(MANUTD)

ENGLEND FOOTBALL

by 러너하이 2022. 9. 27.

 

세이션스리그 리그 A 그룹 6차전 잉글랜드와 독일 경기가 9월 27일 금일 진행했습니다. 양 팀 모두 그전 경기에서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오늘 경기가 중요한 경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잉글랜드는 최근 A 매치 연속 5경기 무승이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었던 한편, 이번 경기 무승부로 인해 29년 만에 A매치 6경기 무승이라는 아쉬운 기록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ENGLEND VS GERMANY MATCH

ENGLEND 라인업은 3-4-3 포메이션으로, 포워드에 FODEN, KANE, STERLING 이 자리를 했고, 미들필더에는 JAMES, BELLINGHAM, RICE, SHAW 가 수비에서는 STONES, DIET, MEGULRE가 수비를 지켰습니다. 그리고 POPO 가 골문을 지켰습니다.

 

 

GERMANY 라인업은 4-2-3-1 포메이션으로, 공격에서는 HAVERTZ를 필두로 미드에서는 SANE, MUSLALA, J.HOFMANN, KIMMICH, GUNDOGAN이 중원을 지켰고, 수비에서는 RAUM, SCHLOTTERBECK, SOLE, KEHRER 이 수비를 지켰습니다.  수문장으로는 노이어가 아니라 TER STEGEN 이 골문을 지켰습니다.

 

ENGLEND VS GERMANY MATCH RESULT

선제골은 GERMANY 쪽에서 먼저 넣었습니다. 후반 52분 GERMANY에서 PK를 얻었습니다. PK를 GUNDOGAN 이 침착하게 골을 넣었습니다. 그 뒤로 첼시에서 활약 중인 HAVERTZ 선수가 67분 골을 넣었습니다. 5분이 지난 뒤 ENGLEND SHAW가 72분에 골을 넣었고, MOUNT가 75분에 세 번째 골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83분 ENGLEND에서 PK를 얻어 KANE이 PK에 성공하여 3대 2로 앞서게 되었습니다. 경기 종료 3분을 남기고 독일의 HAVERTZ 가 동점골을 넣어 최종 스코어 3대 3으로 무승부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HAVERTZ는 유로 1996 올리버 비어 오프 이후 26년 만에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A매치에서 멀티골을 넣은 독일 선수가 됐습니다.

 

 

ENGLEND의 멤버를 보면 수준급 이상의 선수들이 포진해 있으나 실점이 많아 경기를 쉽게 승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맥과이어를 빼고 다른 수비수를 넣는다면 더 좋은 경기력으로 승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맨유 팬으로 맥과이어를 응원하지만, 맥과이어는 너무 느리고 빌드업이 너무 안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