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주 주차장 넓고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포워드 후기

by 러너하이 2024. 10. 16.

오랜만에 와이프랑 경주에 놀러 갔습니다. 경주에 도착해서 제주댁 잔치국수를 맛있게 먹고 황리단길 구경도 했습니다. 오랜만에 경주에 와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던 중에 주차장도 넓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를 찾았습니다. 그곳은 바로 경주 포워드입니다. 경주 포워드는 통일전 은행나무가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 창가 뷰가 너무 좋은 카페입니다.
 
 

경주 카페 포워드 외관

 
 
경주 카페 포워드입니다. 카페를 갈 때 날씨도 좋고, 하늘이 너무 예뻐서 그런지 도착하자마자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주변이 뻥 뚫려있고, 통일전 은행나무 거리도 있다 보니 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카페 포워드는 바로 위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이 크기 때문에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에게 방문하기 좋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방문했을 때 주차장이 커서 좋았지만, 집에 갈 때 보니 날파리가 엄청 많아 놀랬습니다. 가을이 와서 그런지 왜 그렇게 날파리가 많았는지 의문입니다.
 
 

 
 
카페 포워드 메뉴판입니다. 제가 약간 기침을 하자 와이프는 저에게 생강차를 시켜줬고, 와이프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카페 실내는 엄청 크고 깔끔했던 것 같습니다. 테이블의 간격이 넓다 보니 먼가 쾌적해 보였고 여유로움이 더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실내에 식물도 키우니 더 좋았습니다.
 
 

 
 
테이블이 다 커서 보통 6명이 앉아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실내에서 외부를 봐라보는 모습입니다. 먼가 날씨와 분위기가 모두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어머님이 사주 신 커피와 차와 빵입니다. 생각보다 생강차가 너무 맛이 있어서 제 와이프가 나중에 뺏어 먹었습니다. 생강차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와이프가 먹기 좋게 빵을 이렇게 분해해 주었습니다. 빵이 달달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카페 포워드는 외부 테라스도 있어, 가을 날씨에 방문해서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데 커피 한잔 하면 너무 행복할 것 같습니다.
 
경주 카페 포워드를 요약해 보면 뷰가 아주 좋고, 주차장 넓고, 실내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테이블의 간격도 넓어서 너무 여유롭게 잘 놀다 간 것 같습니다. 맛있는 커피를 사주신 아버님, 어미님께 감사 인사를 드리고, 저녁까지 사주신다고 하여 저희 부부는 강동에 회를 먹으러 갔습니다. 회도 너무 맛있어서 기절했습니다.
 
 
오늘 하루도 많이 웃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