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은 차트다]/월 500만원벌기_관심종목

자율주행 관련주 (유니트록텍, 엘엠에스, 모트렉스, 만도 ETC)

by 러너하이 2021. 7. 18.

오늘은 주말이다! 내일은 월요일이다... !!!

요즘 날씨가 너무 덥고 습하다! 코로나 때문에 힘든데 날씨도 나를 힘들게 하는구나!

그래서 집에서 선풍기 제일 강하게 틀고 컴퓨터 앞에 앉아 있다.

 

주식 공부를 위해 종목을 둘러 보는 중에 눈에 들어온 종목이 있어 기록을 남긴다.

그것은 바로 자율주행 관련주이다!

 

자율주행 종목이 눈에 들어온 이유는 224일선 근처에서 열심히 놀고 있고 자동차, 자율주행이 올해 초 상승 후 충분히 조정을 받고 있다고 것이다. 그리고 자율주행이라고 하면 대부분 자동차에 국한되었지만, 요즘은 자동차 이외에 로봇, 스마트 팩토리 등에도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재료는 살아 꿈틀거리고 있다고 본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즉시 배송 서비스 결과를 토대로 배송 품목과 배송 지역, 협력 대상등 사업영역을 확대 향후 자율주행 배송으로 이어지길..

자율주행 서빙로봇 KS 표쥰 개발에 한창..

테슬라 고급 운전자 지원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구독 서비스 출시

BMW - AWS 양자 미래 위한 '양자 컴퓨팅 챌린지' 개최

자율주행 관련주에는 무엇이 있나?

 

1. 만도

 

만도는 대표적인 자율주행 관련 종목이다. 그래서 그만큼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 최근 공매도 4배가 늘었다고 한다.

만도는 62,600원을 지켜주고 있는 모습이고 삼각 수렴을 해가고 있다. 현재 주가의 방향성은 세력말고는 알 수 있는 방법이 없다. 그래서 거래량 좀 터지고 66,100원 뚫어 주면 들어가 볼 만하다.


 

2. 모트렉스

모트렉스는 2010년 10월 설립됐다. IVI, HMI를 필두로, 4차 산업혁명의 화두인 스마트카, 자율주행자동차, 커넥티드 카 및 스마트카의 필수 장치에 해당하는 HUD, ADAS 등을 개발했다. 주요 매출 품목은 AutoMotive HMI 기술을 적용한 IVI 제품이며 PIO 비즈니스 방식으로 제품을 공급 중이다. 애플카를 만든다는 소리도 있다!

모트렉스는 이미 신고가를 한번 찍고 내려왔고 하락이 반등이 고점 대비 50프로 위에서 지지를 해주고 있다. 224일선 밑으로 내려 온다면 땡큐로 들어갈 것이고, 아니면 224일선 반등을 보고 들어가 볼까 한다.


 

3. 엘엠에스

엘엠에스는 1999년 2월에 설림되어 LCD BLU의 핵심부품인 프리즘 시트의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현재 중소형 시장은 약 4천억 규모의 시장으로 동사와 3M 사가 양분하는 독과점 시장을 구성하고 있다. 그리고 한국자동차연구원, 전자부품 전문기업 에스오에스랩과 함께 라이다 센서를 개발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라이다 센스는 자율주행의 기술 중 한 부분이죠?!

해당 종목은 지분 기법으로 상승 지분이 상승의 힘이 더 쎄지고 있다. 다음 주에 한번 장대 양봉 거래량이 나오면 딱 좋을 것 같다.


자신의 투자 방법을 하나 만들어서 무조건 그 방법으로 투자하라! 뉴스에 속지마라!

반응형

댓글